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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tering) CRM 전문가 :General level
서명/저자사항 :
(Mastering) CRM 전문가/한국CRM협회 펴냄
발행사항 :
고양: YOUNG 2014
형태사항 :
638 p. 삽화, 도표 ;24 cm.
주제어 :
CRM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형경영
일반주기 :
집필위원: 김형수, 박대윤, 이주민
기술위원: 김영걸, 박찬욱, 백승현, 임세헌, 최은정, 권영식, 박경종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어임
ISBN/ISSN :
9788992843690
9788992843706(세트)
가격 :
₩30000
소장사항 :
한성대학교 학술정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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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위치
별치기호
청구기호
도서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0693335
중지도서
분실도서
등록번호
: 0693335
소장위치
: 4층(사회과학자료실)
별치기호
:
청구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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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1 ㅎ251ㅅ
4층(사회과학자료실)
325.51 ㅎ251ㅅ
중지도서
분실도서
-
예약불가
예약자 : 0명
0693336
중지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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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 0693336
소장위치
: 상상커먼스
1-A1-a-00****
별치기호
:
청구기호
:
325.51 ㅎ251ㅅ c.2
상상커먼스
1-A1-a-00****
325.51 ㅎ251ㅅ
c.2
중지도서
과제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
0693337
중지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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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위치
: 상상커먼스
1-A1-a-00****
별치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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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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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1 ㅎ251ㅅ c.3
상상커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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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1 ㅎ251ㅅ
c.3
중지도서
과제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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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93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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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A1-a-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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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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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1장 CRM의 개념과 범위
01. CRM의 개념
02. CRM의 구성요소
03. CRM의 진화
04. CRM의 범위
연습 문제
제2장 CRM 기반이론
01. 고객과 고객가치
02. CRM프로세스
03. 고객가치요소
04. 고객만족
05. 고객로열티
06. 고객만족과 고객로열티의 관계
연습 문제
제3장 CRM을 위한 고객가치분석
01. 고객가치분석의 의미
02. 고객자산가치의 측정
03. 고객생애가치
04. 고객추천가치
05. 고객점유율
06. RFM
07. 고객가치분석의 전략적 활용
연습 문제
제4장 CRM을 위한 정보시스템
01. CRM 시스템의 개요와 구조
02. 분석 CRM 시스템
03. 운영 CRM 시스템
04. 협업 CRM 시스템
05. CRM 시스템의 구축
연습 문제
제5장 CRM을 위한 데이터 분석기법
01. CRM을 위한 마케팅 통계분석기법
02.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연습 문제
제6장 CRM 전략 개발 방법론
01. 전사적 CRM 전략의 개념과 범위
02. 전사 CRM 전략의 수립 과정
03. CRM 전략의 구성요소
04. CRM 전략 아키텍쳐
연습 문제
제7장 기업의 CRM 전략
01. CRM 기반 전략
02. CRM 프로세스 전략
연습 문제
제8장 산업별 CRM 전략의 특징
01. 금융
02. 유통
03. 통신
04. 제조
05. 서비스
06. 비영리ㆍ공공기관
연습 문제
제9장 CRM을 위한 조직요건
01. 전형적인 CRM 도입 실패의 악순환 고리
02. CRM을 위한 4대 조직역량
03. 성공적인 CRM을 위한 조직문화
0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조직체계
05. 성공적인 CRM을 위한 정보시스템
06. 성공적인 CRM을 위한 인적자원
연습문제
제10장 CRM과 개인정보보호
01. 개인정보의 개념과 관련 사고의 유형
02. 국가별 기업의 개인정보 활용 수준
03. CRM에 관련된 개인정보보호법
04. 개인정보보호와 CRM 성공을 위한 노력
연습문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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