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학교 학술정보관




상세서지정보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principle and application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김형수
파주 :(사이텍미디어,): 2009.
xv, 598 p.  삽화, 도표 ;26 cm.

9788955502008


찾아보기: p. 593-598 각 장 마다 참고문헌 수록
₩32000

  소장사항 : 한성대학교 학술정보관

소장사항
  • 대출가능
  • 등록번호 : 0385247
  • 소장위치 : 보존서가(1F)
    42-B4-c-01****
  • 별치기호 :
  • 청구기호 : 325.51 ㄱ986ㄱ
예약불가
예약자 : 0명
  • 대출가능
  • 등록번호 : 0385248
  • 소장위치 : 사회과학자료실(4F)
    14-B6-e-00****
  • 별치기호 :
  • 청구기호 : 325.51 ㄱ986ㄱ c.2
  • 대출가능
  • 등록번호 : 0391335
  • 소장위치 : 사회과학자료실(4F)
    14-B6-e-00****
  • 별치기호 :
  • 청구기호 : 325.51 ㄱ986ㄱ c.3
  • 대출가능
  • 등록번호 : 0391448
  • 소장위치 : 보존서가(1F)
    42-B4-e-01****
  • 별치기호 :
  • 청구기호 : 325.51 ㄱ986ㄱ c.4

  문의

한성대학교 문의
담당 이메일
대출/반납, 열람실 관리 염정훈

02-760-5671

02-760-4285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