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한성대학교
사이트맵
N
자료검색
소장자료검색
전자자료검색
Browse
학술DB
e-Journals
e-Learning
e-Book
신착자료
Publication Finder
도서요약서비스
오디오북
Special Collections
한성권장도서 200선
인기대출도서
교수저서
경력개발자료
dCollections
한성 학위논문
RISS 통합검색
학습연구지원
학습지원
상상독서
비교과교육프로그램
과제도서
학위논문제출
연구지원
논문표절검사
원문복사 신청
상호대차 신청
서비스 이용/신청
자료이용
대출/반납/연장/예약/연체
자료구입 신청
전자정보 교외이용
전자정보 계정정보
시설이용
그룹학습공간 예약
그룹스터디실 이용안내
모바일 학생증 이용
열람실 자리 배정
타대학 열람 신청
코워킹룸 이용안내
My Library
대출,연장,예약 현황
자료구입신청 현황
타대학 열람 의뢰 현황
개인공지 현황
내 서재 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FAQ
Q&A
도서관 소개
소개/연혁
규정/세칙
개관시간/휴관일 안내
조직안내
실별안내
회원제 서비스
찾아오시는길
N
로그인
자료검색
소장자료검색
전자자료검색
Browse
학술DB
e-Journals
e-Learning
e-Book
신착자료
Publication Finder
도서요약서비스
오디오북
Special Collections
한성권장도서 200선
인기대출도서
교수저서
경력개발자료
dCollections
한성 학위논문
RISS 통합검색
학습연구지원
학습지원
상상독서
비교과교육프로그램
과제도서
학위논문제출
정보활용교육
연구지원
논문표절검사
원문복사 신청
상호대차 신청
서비스 이용/신청
자료이용
대출/반납/연장/예약/연체
자료구입 신청
전자정보 교외이용
전자정보 계정정보
시설이용
그룹학습공간 예약
그룹스터디실 이용안내
모바일 학생증 이용
열람실 자리 배정
타대학 열람 신청
코워킹룸 이용안내
My Library
대출,연장,예약 현황
자료구입신청 현황
타대학 열람 의뢰 현황
개인공지 현황
내 서재 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FAQ
Q&A
도서관 소개
소개/연혁
규정/세칙
개관시간/휴관일 안내
조직안내
실별안내
회원제 서비스
찾아오시는길
남은 시간 :
연장하기
상세서지정보
Home
자료검색
소장자료
상세서지정보
검색
마크보기
한글로보기
학생의 삶을 존중하는 교사 :교직소양
서명/저자사항 :
학생의 삶을 존중하는 교사/강승규 지음
개인저자 :
강승규
발행사항 :
서울: 동문사 2008
형태사항 :
286 p. 23 cm.
ISBN/ISSN :
9788982512841
참고문헌 :
참고문헌(각 장)과 색인 수록
가격 :
₩11000
소장사항 :
한성대학교 학술정보관
소장사항
등록번호
소장위치
별치기호
청구기호
도서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0353210
대출가능
등록번호
: 0353210
소장위치
: 사회과학자료실(4F)
34-B6-d-00****
별치기호
:
청구기호
:
370.8 ㄱ251ㅎ
사회과학자료실(4F)
34-B6-d-00****
370.8 ㄱ251ㅎ
대출가능
-
예약불가
예약자 : 0명
0769311
대출가능
등록번호
: 0769311
소장위치
: 사회과학자료실(4F)
34-B6-d-00****
별치기호
:
청구기호
:
370.8 ㄱ251ㅎ c.2
사회과학자료실(4F)
34-B6-d-00****
370.8 ㄱ251ㅎ
c.2
대출가능
-
0769312
대출가능
등록번호
: 0769312
소장위치
: 사회과학자료실(4F)
34-B6-d-00****
별치기호
:
청구기호
:
370.8 ㄱ251ㅎ c.3
사회과학자료실(4F)
34-B6-d-00****
370.8 ㄱ251ㅎ
c.3
대출가능
-
검색지인쇄
목차
제1장 학생의 삶을 존중하는 교사의 철학
Ⅰ.왜 학생중심의 교육인가?
Ⅱ.인간의 삶과 교육
Ⅲ.형성주의 교육관 위주의 교사활동 탈피 체제구축
제2장 학생의 주인은 바로 학생 자신이다
제3장 학생존중의 이론과 실천
제4장 학생사랑과 교사
제5장 학생중심교육의 선구자
Ⅰ.학생중심교육이 출현되기까지
Ⅱ.루소(Jean Jacques Rousseau)
Ⅲ.듀이(John Dewey)
Ⅳ.니일(A. S. Neill)
Ⅴ.소파 방정환
제6장 좋은 교육: '함께하는 마음눈' 키우기
Ⅰ.좋은 교육이란?
Ⅱ.좋은 교육의 구조적 조건: 교육적 상황
Ⅲ.길러내야 할 교육적 인간상
Ⅳ.교육의 새 틀과 '우등생'에 대한 새 개념 형성
제7장 교사의 윤리
Ⅰ.교사의 권위와 책임
Ⅱ.교원단체의 윤리강령
제8장 학교운영 및 교육정책과 교사
참고문헌
찾아보기
문의
한성대학교 문의
담당
전화번호
FAX
이메일
대출/반납, 열람실 관리
02-760-5671
02-760-4285
02-760-5671
02-760-4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