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사항 : 한성대학교 학술정보관
소장사항
등록번호 |
소장위치 |
별치기호 |
청구기호 |
도서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0729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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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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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
0729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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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위치 :
상상커먼스
- 별치기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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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
326.082 ㅂ984 v.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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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커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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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6.082 ㅂ984 v.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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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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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불가
예약자 : 0명 |
0729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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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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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
0729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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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위치 :
상상커먼스
- 별치기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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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
326.082 ㅂ984 v.1 c.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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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커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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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6.082 ㅂ984 v.1 c.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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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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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9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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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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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
0729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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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위치 :
상상커먼스
- 별치기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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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
326.082 ㅂ984 v.1 c.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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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커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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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6.082 ㅂ984 v.1 c.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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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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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95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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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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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
0795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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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위치 :
상상커먼스
- 별치기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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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
326.082 ㅂ984 v.1 c.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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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커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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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6.082 ㅂ984 v.1 c.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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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지도서
지정도서[상상커먼스 사서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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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고객경영기술원은 그동안 김형수 교수가 주도해온 국내 기업들의 빅 데이터 CRM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자 혹은 컨설턴트들이 반드시 숙지하고 있어야 할 주요 CRM 전략 테마들을 선별하여 빅 데이터 CRM 튜토리얼 시리즈를 발간하고 있다. 이 책은 빅 데이터 CRM 튜토리얼 시리즈의 첫번째 교재로써 모든 CRM 전략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세분화와 핵심고객관리에 대해 기술하고 있다. 자칫 고객경영기술원의 핵심 노하우를 노출하는 것 아니냐는 주변의 우려도 있지만, 국내 기업들의 고객경영 역량이 성장하는 것이 고객경영기술원의 존재 목표이므로 CRM에 대한 주요 노하우를 하나 둘씩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
본 튜토리얼을 통해 학습자는 고객세분화가 왜 전사적 관점의 CRM 전략의 출발점인지 인식하는 것부터 고객세분화의 유형과 방법론, 그리고 핵심고객관리의 실무적인 가이드와 전략방향성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또한, 기업이 실제로 가장 많이 응용하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고객세분화와 핵심고객추출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R 분석 실습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것이다.
본문중에서
…...
고객을 이해하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빅 데이터 시대에 가장 효과적으로 고객을 이해하는 방법은 수집되는 각종 데이터에 의해 고객을 세분화하는 일이다.
고객을 세분화하지 않았을 때는 그저 우리 회사의 고마운 ‘고객’이라고 보여졌던 거대한 하나의 고객집단이 고객세분화에 의해 연령, 성별, 소득수준, 거주지, 구매금액, 구매상품, 구매채널, 구매시간, 구매빈도 등에 의해 나누어볼 수 있고, 이렇게 나누어진 고객그룹은 그 자체가 특별한 의미를 갖는 경영활동의 대상이 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고객세분화는 모든 CRM 전략의 실질적인 출발점이 된다. 고객세분화가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잘못 되어 있다면 유의미한 잠재고객이 누구인지도, 자사 홈페이지에 쌓여만 가는 무료회원들 중 누가 구매고객으로 전환될지도, 신규고객 중 누가 지속적인 거래를 할 것인지도, 충성도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그리고 고객의 니즈에 접목된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이나 상품추천도 요원한 일이다…..
머릿말 중에서
목차
I. 고객세분화
1. 고객세분화 이론
1) 고객세분화 개요
2) CRM 전략에서의 고객세분화 중요성
3) 고객세분화 유형: 의미론적 관점
4) 고객세분화 유형: 기술적 관점
5) 고객세분화 절차
6) 세그먼트 기준점 선정 방법
7) CRM을 위한 고객세분화 사례
2. 고객세분화 실습
1) 고객세분화 실습
II. 핵심고객관리
1. 핵심고객관리 이론
1) 핵심고객관리 개요
2) 핵심고객관리 프로세스
3) 핵심고객관리 성과지표
4) 핵심고객관리 사례
2. 핵심고객관리 실습
1) 핵심고객식별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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